[마르카-호펠디] 아자르는 이제 발목 부상을 떨쳐낼 준비가 되었다
Real Madrid

[마르카-호펠디] 아자르는 이제 발목 부상을 떨쳐낼 준비가 되었다

반응형

안첼로티는 그가 다시 최고의 모습으로 돌아오기를 원한다

에덴 아자르는 레알 마드리드의 라리가 개막전에서 알라베스를 상대로 맹활약을 펼치며, 이게 앞으로 보여줄 활약의 기점이 되기를 바란다.


아자르는 레알 마드리드로 이적한 이후 부상으로 고통받았으나 올 여름 좋은 몸상태로 돌아왔다.

아자르는 지난 2년간 자신을 괴롭혔던 발목 부상을 떨쳐내기로 결심했다. 그는 훈련과 경기장에서 모두 열심히 하는 동안 발목 부상이 더 이상 마음에 걸리지 않는다고 말했다.

이번 개막전은 레알 마드리드에 아자르가 첼시에서 레알 마드리드로 100m 유로에 이적할 당시 그의 모습으로 돌아갈 수 있을거라는 기대감을 불어넣어주었다.

메디컬 리포트에 따르면 그의 발목은 완벽한 상태라고 한다. 그러니 이제 아자르가 자신감을 되찾는 것만이 문제이다.

 

카를로 안첼로티는 올해 그의 주요 목표 중 하나가 아자르를 다시 프리미어리그 시절 폼으로 되돌리는 것이라고 말했다.

구단은 아자르를 매각할까도 생각해봤지만, 이는 복잡할 것이고, 구단에는 아직 그가 보여줄 수 있는 많은것에 대한 신뢰가 남아 있다. 아자르의 팀 동료들은 그를 존경하고, 그가 얼마나 좋은 선수인지를 안다.

의역과 오역 다수입니다. 공감과 댓글은 큰 힘이 됩니다.

https://www.marca.com/en/football/real-madrid/2021/08/16/611a962a22601df0298b45cd.html

 

Hazard ready to move on from ankle injuries

Eden Hazard put in a strong performance against Alaves in Real Madrid's LaLiga Santander opener and will be hoping that this is a sign of things to come. The Belgian forward had be

www.marca.com

 

반응형